Junghans:새로운 형식으로 표시되는 시간현

Aus Watch-Wiki
Zur Navigation springen Zur Suche springen

홍보 자료

Schramberg, 2017년 2월

Logo Junghans
Junghans FORM A C Family
Junghans FORM A 027 4731 00
Junghans FORM A 027 4731 00

새로운 형식으로 표시되는 시간

Junghans는 FORM을 통해 고전적인 시계 형태에 현대적인 디자인을 결합한 새로운 시계 라인을 출시합니다.


나만의 시간 만들기

모든 용무와 시간을 위한 시계– Junghans는 새로운 FORM으로 이 소원을 실현합니다. 시계는 착용자에게 모든 용무에 성공적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자유와 기회를 제공합니다. 좋은 스타일은 시대를 초월하며 현대적이고 꾸밈없는FORM은 예약의 첫 선택입니다.


심도 있는 디자인

새로운 FORM A는 탐구의 욕망을 불러 일으키는 시계입니다. 정면에서 볼 때 명확한 프로파일을 제공하며, 측면에서 볼 때 인체공학적입니다 - 케이스의 볼록한 모양은 평면감을 강조하고 착용감을 향상합니다. 언뜻 보면 FORM A는 다소 내성적으로 보입니다. 자세한 관찰을 통해서만 광학적 세부를 볼 수 있습니다. 현대적이고 소박한 디자인은 시계에 놀라운 3차원 시야를 줍니다. 이 것은 엠보싱 된 사각 분 트랙과 스크래치 방지 사파이어 크리스탈로 보호되는 다이얼의 오목한 돔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세련되고 소박한 시간 숫자 분할 역시 분 트랙의 색상에 맞추어진 가죽 스트랩과 대조적입니다. 추가 특징으로, 이름에서 A가 의미하는 자동 작동은 색이 칠해진 글라스 백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FORM A를 구별하고 착용자의 성격을 강조하는 미묘한 뉘앙스입니다.


Junghans – 독일 시계

Junghans는 1861년 쉬람베르그의 흑림 마을(Black Forest town)에 세워졌습니다. 정밀도와 디자인 분야에서 150년 이상의 전문 지식이 기억할 만한 이정표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1903년 Junghans는 3000명이 넘는 직원이 근무하는 세계 최대의 시계 제조 회사였습니다. 정밀한 작동의 발전으로 회사는 1951년에 독일 최대의 크로노미터 제조업체로 되었고 1956년에는 전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규모였습니다. 1972년 Junghans는 뮌헨 올림픽의 공식 계시원으로 시간 기록의 새로운 기준을 세웠습니다. 중대하고 격렬한 역사를 경력 후, 쉬람베르그의 기업가Hans Joachim박사와Hannes Steim은 2009년 유서 깊은 회사의 새로운 소유주가 되었습니다. 모든 시계들은 세부 사항과 기술 전문 지식 및 고품질과 수준의 디자인으로 쉬람베르그에서 생산됩니다. 컬렉션에는 카리스마있는 시계들이 포함됩니다: 1930년대 이래로 제작된 마이스터 시계들은 회사의 역사와 현재를 반영합니다. 1956년 Max Bill은 절대적 클래식의 시계를 디자인했습니다. 이 시계들은 바우 하우스(Bauhaus)의 철학으로 유명하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변하지 않는 형태로 생산됩니다. Junghans는 1990년에 라디오로 제어되는 손목 시계(친환경 태양열 발전과 함께 오늘날 아직도 사용되는 기술)의 발명으로 새로운 기준을 설정했습니다. 이 것은 별을 지닌 시계만큼이나 독특한 기술의 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