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hans: 독특함을 캡처하기

Aus Watch-Wiki
Version vom 31. März 2017, 04:06 Uhr von Torsten (Diskussion | Beiträge)
(Unterschied) ← Nächstältere Version | Aktuelle Version (Unterschied) | Nächstjüngere Version → (Unterschied)
Zur Navigation springen Zur Suche springen

홍보 자료

Schramberg, 2017년 2월

Logo Junghans
Junghans FORM C Ref. 041 4775 00
Junghans FORM C Ref. 041 4775 00
Junghans FORM Family


독특함을 캡처하기

간단하고 명확하게 디자인 된Junghans의 FORM C는 주요 시간들을 캡처합니다.


나만의 시간 만들기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 사건들에 익숙합니다. 그 사건들은 스포츠에서 시간 기록이나, 대학에서의 중요한 시험 또는 좋아하는 가수의 콘서트 등이 있습니다. 아무 것도 시간만큼 귀중하지 않습니다 - 이것이 시계가 매력적인 선물로 꼽히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Uhrenfabrik Junhans의 새로운 FORM C는 스포츠 기능과 기존의 디자인을 결합합니다. 삶의 모든 순간에 존재하고 "시간을 잠시 멈추게" 하는데 성공한 시계입니다.


형태의 특수성

FORM C는 명확하고 단순한 원칙- 시간이 가장 중요하다는 원칙에 따라 디자인 되었습니다. 시계의 현대적이고 꾸밈없는 디자인은 주목 할만한 3차원적 시야를 제공합니다. 이 것은 오목한 다이얼과 직사각형 분 마커를 통해 설정됩니다. 마찬가지로 오목한 리세스형 서브다이얼은 시선의 깊이를 확장시키며, 정지분침과 정지시침은 12시 방향의 합산기에 통합됩니다. 최대 50m의 방수성과 강력한 사파이어 크리스탈 글라스를 장착한 FORM C는 일상 생활의 모든 요구를 견딜 수 있습니다. 색상이 있는 디자인 요소는 두 모델에 대한 면밀한 관찰에서 분명합니다. 섬세하게 조화를 이루는 분 마커의 색상은 밑층의 대조되는 경계에 반영됩니다 - Form 크로노스코프의 매력을 보여주는 작고 놀라운 디테일 입니다. Junghans의 FORM C – 시간을 가치 있게 생각하는 분들을 위한 것입니다.


Junghans – 독일 시계

Junghans는 1861년 쉬람베르그의 흑림 마을(Black Forest town)에 세워졌습니다. 정밀도와 디자인 분야에서 150년 이상의 전문 지식이 기억할 만한 이정표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1903년 Junghans는 3000명이 넘는 직원이 근무하는 세계 최대의 시계 제조 회사였습니다. 정밀한 작동의 발전으로 회사는 1951년에 독일 최대의 크로노미터 제조업체로 되었고 1956년에는 전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규모였습니다. 1972년 Junghans는 뮌헨 올림픽의 공식 계시원으로 시간 기록의 새로운 기준을 세웠습니다. 중대하고 격렬한 역사를 경력 후, 쉬람베르그의 기업가Hans Joachim박사와Hannes Steim은 2009년 유서 깊은 회사의 새로운 소유주가 되었습니다. 모든 시계들은 세부 사항과 기술 전문 지식 및 고품질과 수준의 디자인으로 쉬람베르그에서 생산됩니다. 컬렉션에는 카리스마있는 시계들이 포함됩니다: 1930년대 이래로 제작된 마이스터 시계들은 회사의 역사와 현재를 반영합니다. 1956년 Max Bill은 절대적 클래식의 시계를 디자인했습니다. 이 시계들은 바우 하우스(Bauhaus)의 철학으로 유명하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변하지 않는 형태로 생산됩니다. Junghans는 1990년에 라디오로 제어되는 손목 시계(친환경 태양열 발전과 함께 오늘날 아직도 사용되는 기술)의 발명으로 새로운 기준을 설정했습니다. 이 것은 별을 지닌 시계만큼이나 독특한 기술의 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