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hans: 시간은 쏜살같이

Aus Watch-Wiki
Zur Navigation springen Zur Suche springen
Die druckbare Version wird nicht mehr unterstützt und kann Darstellungsfehler aufweisen. Bitte aktualisiere deine Browser-Lesezeichen und verwende stattdessen die Standard-Druckfunktion des Browsers.

홍보 자료

Schramberg, 2017년 3월

Logo Junghans
Junghans Meister Pilot Ref. 027 3795 00
Junghans Meister Pilot Ref. 027 3794 00
Junghans Meister Pilot Family


시간은 쏜살같이

특별함, 신뢰도, 내구성 – DLC 코팅 된 새로운 Meister Pilot.


언제 어디서든 준비된

어려운 기상 조건과 울퉁불퉁한 활주로는 비행기와 파일럿에게 최상의 상태를 요구합니다. 사람과 기기는 이러한 어려운 상황에서 자신의 능력을 입증해야 하며, 까다로운 환경에서도 조종석에서 최고 성능을 발휘해야 합니다. 파일럿은 매 순간 자신의 비행기와 시계를 신뢰할 수 있어야 합니다. 비행기처럼 Meister Pilot도특수코팅을 이용해 외부영향에서 보호되며, 사용 시 내구성과 저항성을 더 높입니다.


전통과 함께 하는 파일럿 시계

Junghans는 2016 년 Meister Pilot에 더욱 강력한 표면 마무리를 진행하여 그 어느때보다 더 특별하게 만들었습니다. DLC (다이아몬드 형 탄소)코팅은 뛰어난 것입니다: 어두운 무연탄 색상은 시계에 독특한 모양을 부여하며, 재료 자체가 스크래치로부터 최적의 보호를 제공하여 Meister Pilot를 신뢰할 수 있는 부조종사로 만듭니다. 새로운 시계는 Junghans에서 파일럿 시계의 전통과 굳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1955년 전설적인 크로노그래프가 그 때 새로 형성된 Bundeswehr에게 발행되었습니다.큰 숫자가 있는 기기 스타일의 다이얼은 최적의 가독성을 보장하며, 이 것은 온 보드 시계에도 필요합니다. 매트 표면과 반사 방지 코팅 (양면) 사파이어 크리스탈은 야간에 비행할때를 포함하여 빛의 반사를 최소화하며, 강한 백색 발광 재료는 초점이 맞는 시간 표시를 유지합니다.Meister Pilot은 신뢰할 수 있는 자동 캘리버에 의해 구동되어 시계의 독립성을 보장하고, 파일럿은 부조종사로부터 요구되는 보안을 확보합니다.


Junghans – 독일 시계

Junghans는 1861년 쉬람베르그의 흑림 마을(Black Forest town)에 세워졌습니다. 정밀도와 디자인 분야에서 150년 이상의 전문 지식이 기억할 만한 이정표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1903년 Junghans는 3000명이 넘는 직원이 근무하는 세계 최대의 시계 제조 회사였습니다. 정밀한 작동의 발전으로 회사는 1951년에 독일 최대의 크로노미터 제조업체로 되었고 1956년에는 전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규모였습니다. 1972년 Junghans는 뮌헨 올림픽의 공식 계시원으로 시간 기록의 새로운 기준을 세웠습니다. 중대하고 격렬한 역사를 경력 후, 쉬람베르그의 기업가Hans Joachim박사와Hannes Steim은 2009년 유서 깊은 회사의 새로운 소유주가 되었습니다. 모든 시계들은 세부 사항과 기술 전문 지식 및 고품질과 수준의 디자인으로 쉬람베르그에서 생산됩니다. 컬렉션에는 카리스마있는 시계들이 포함됩니다: 1930년대 이래로 제작된 마이스터 시계들은 회사의 역사와 현재를 반영합니다. 1956년 Max Bill은 절대적 클래식의 시계를 디자인했습니다. 이 시계들은 바우 하우스(Bauhaus)의 철학으로 유명하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변하지 않는 형태로 생산됩니다. Junghans는 1990년에 라디오로 제어되는 손목 시계(친환경 태양열 발전과 함께 오늘날 아직도 사용되는 기술)의 발명으로 새로운 기준을 설정했습니다. 이 것은 별을 지닌 시계만큼이나 독특한 기술의 폭입니다.